지난 4월 12일 친구녀석과 그의 애인과 같이 술을 마셨었다.
그때쯤이 아마..  로무현이 그래! 내가 달라고했다! 라고 이야기 했을때였나...

술마시던중에 내가 뜬금없이 그이야기 꺼내서 이야기를 했드랬지.

"노무현이 지가 안했다고 마누라가 그랬다고 하다가 갑자기 자기가 했다는사실.. 나는 3가지의 가정을 들고 있어.
첫번째는 현재 정권을 잡고 있는 권력집단이 조낸 압박을 했다거나... 뭐 어쨌던 압박이던 아니던 노무현과 권력집단의 뒷거래가 있을수도 있어"

이때 껴드는 친구의 애인
"뭐?? 진짜?!"

"야이.. 가정이라고 했잖아.
그리고 두번째는 로무현이 뭔가 뒤에 있는 더 큰 비리가 있는데 그것을 숨기려고 그냥 검찰들한테 떡밥던져주듯이 '옛다 이거나 먹고 떨어져라.' 라고 했을가능성"

또다시 껴드는 친구의 애인
"뭐?? 노무현 그렇게 안봤었는데 더 큰비리가 있다고????"

.................. 그러니까 ...... 가정이래니까???

"마지막 하나는 참 웃긴데.. 그냥 이건 웃고 한귀로 흘려
처음에 노무현이 말했던것보면 자기는 몰랐다고 자기 마누라가 한거라고 했었잖아.
근데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이게 존내 찌질한거야.
사실 Zot 달고 태어나서... 설사 진짜 자기가 한게 아니라고해도 진짜로 자기 마누라가 한것이라고해도
달고 태어났으니까 자기 마누라는 감싸줘야될꺼아냐... 그래서 그냥 자기가 했다고 했을 가능성이 있지.
뭐 이건 그냥 같은 달고태어난 생명체니까. 난 그렇게 생각한번 해본거지만... ㅋㅋㅋㅋ 그냥 이건 흘려버려"



라는 대화가 있었다.

그리고나서 13일 아침에 포탈사이트 ㄷㅇ 에서 기사를 보다가 노무현이 또 한소리 했다길래 기사를 봤었다.
그 본기사 링크하려했지만 귀찮으므로 그냥 그 소리 링크

http://member.knowhow.or.kr/board/view.php?start=0&data_id=172345

노무현이 한말중

"아내가 한 일이다. 나는 몰랐다.’ 이렇게 말한다는 것이 참 부끄럽고 구차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민망스러운 이야기 하지 말고 내가 그냥 지고 가자. 사람들과 의논도 해 보았습니다. 결국 사실대로 가기로 했습니다."

이라는 부분이 보여서 깜짝놀랬다. 나는 그냥 웃고 지나가자고 떠든말이었는데....
근데 뭐 저게 사실이라는건 아니지만...(그렇다고 거짓이라는것도 아님 단지 난 모를뿐?)

하지만 안타깝게도 내가 저말을 했던것은...
12일 저녁이고
노무현 전대통령이 한소리 한건 12일 낮이구나..
아깝다.... 히밤!






뭐 이렇게 이런일이 있었다고 싸질러 놓았지만. 뭐 내가 실제로 그랬다는 증거는 하나도 없지. 증인만있을뿐 쳇..


사실 뭐 저게 별로 대단한건 아닌데 그냥 웃자고 떠든말을 내가 그래서 그랬다! 라고 주장하니까 웃겨서 한번 싸질러 봤음....





'Junk Box > 일기는 일기장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씨구? 영재라네연  (0) 2009.07.25
아사다 마오를 위한 신 채점 방식...  (0) 2009.04.19
머리를 잘랐다.  (0) 2009.02.25
이거.. 싹수닮다???  (0) 2008.08.28
심심해서 해본 운명의 타로카드  (0) 2008.08.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