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모토 모나 (山本モナ, Yamamoto Mona)
출생 : 1976년 2월 11일
신체 : 키168cm, 체중48kg
출신지 : 일본
직업 : 아나운서
학력 : 가쿠슈인대학
데뷔 : 1998년 ABC 입사


야마모토 아나운서는 예전(2006년 9월)에도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민주당 중의원과 불륜데이트와

노상 키스장면이 보도돼 소동을 일으킨 바 있는 전과자(?). 결국 자신이 진행하던 뉴스 프로그램에서 하차했고

1년 9개월만에  다시 뉴스 캐스터로 복귀했으나 니오카와의 불륜소동으로 하차위기에 직면

(역시 제버릇 남 못주는것인가 ㄱ-)


국회의원과 불륜당시 사진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에는


 [인물] 야마모토 모나, 옛애인과 열애  
프리 캐스터 야마모토 모나(山本モナ)가 대기업 게임 소프트 회사의 크리에이터 M씨와 열애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7일 발매의 사진잡지 "플라이 데이"가 필리핀 파마리칸섬에서 두사람이 여행중인것을 알려, 모나의 소속 사무소도 "좋은 교제"라고 교제를 인정하고 있다.

플라이 데이에 의하면 두사람은 8월 하순 고급 리조트지로 알려진 파마리칸섬의 호텔에 3일간 머물렀다. 수상 스포츠를 즐기거나 해변에서 저녁시사를 하는 모습등 7페이지에 걸쳐 게재, 허니문같은 분위기였다고 한다.

모나는 작년 9월 민주당 호소노 고시(細野豪志) 중의원과 불륜 데이트, 그리고 노상에서의 키스가 보도되었지만, 플라이 데이는 호소노 의원과의 노상키스 이전에 M씨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목격되었던 점을 미루어 M씨는 옛애인이지 않을까라고 전했다.
 
모나의 소속 사무소는 "결혼은 아직 예정에 없다."라고 밝히고 있다.


 라는 기사가 났었는데... 올해는


[인물] 질리지 않는 야마모토 모나의 불륜, 이번에는 거인의 니오카와...

민주당 의원과의 불륜으로 담당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야마모토 모나(山本モナ)가 후지 텔레비젼의 신정보 프로그램 '사키요미'의 캐스트로 복귀했지만 또 다시 '불륜소동'을 을으켰다. 상대방은 프로야구 거인의 니오카 토모히로(二岡智宏)로 두사람은 모나가 복귀한 당일 심야에 도내의 러브호텔로 직행했다고 한다. 후지 텔레비젼은 복귀 당일에 스캔들을 일으킨 점을 문제삼아 하차를 종용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거인의 니오카는 유부남으로 작년 6월에 첫아이를 출산했다.

지난달 9일에 복귀 회견에서 "그와 같은 일은 이제 없을 것입니다"라고 맹세했지만 불과 1개월만에 약속을 어겨버린 모나, 아직 1회 밖에 방송되지 않은 신프로그램은 또 한번의 불륜 소동으로 좌초의 위기에 몰려있다. 후지텔레비젼의 한 간부는 "하차는 면할 수 없다. 프로그램 자체를 중지한 후 리뉴얼 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라며 사태를 심각하게 받아 들이고 있다.

스포니치의 취재에 의하면 후지텔레비젼이 스캔들을 파악한 것일 지난 8일, 10일에 주간지 '여성세븐'의 취재진이 모나의 소속 사무소에 직격, 관계자로부터 연락이 들어왔다. 곧바로 사실을 확인한봐, 신정보 프로그램 '사키요미'의 첫회 생방송을 끝낸 6일 심야에 니오카와 도쿄 신쥬쿠 2쵸메의 게이바에서 만나 그대로 러브호텔로 직행했다고 한다.

후지텔레비젼 관계자에 의하면 두사람은 꽤 취한 상태였고 "원래 친한 사이는 아니고, 그날 밤만 분위기에 취해 원나잇 스탠드를 즐긴것 같다"라고 전했다. 니오카는 2005년 프리 아나운서 요우이내 치하루(用稲千春)와 결혼해 작년 6월에 첫아이를 가졌다. 모나도 현재 교제중인 애인이 있다고 한다.


라는 기사까지 나오게한 그녀 -_-;


그러면 니오카는 누구?


니오카는 요미우리 주전유격수로 활약해오다 올해 개막전에서 왼쪽 종아리 근육파열상을 입고

재활군과 2군에서 몸을 만들어왔다. 최근 1군 복귀를 앞두고 불륜소동을 일으켜 곱지 않은 시선을 받게 됐다.

더욱이 아내와 두 살된 아들이 있는 유부남이어서 주변의 비난을 받고 있다.




모나의 아이스크림 CF



또다른 CF




불륜 관련 동영상들






이건 국내 방송


요 국내방송이 딱 내가 하고 싶은 말임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