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igitaltarot.com/3DTAROTCARD/action/00/xeffect.asp



질문1. 타고난 성격은 어떠한가?

4.황제(L'EMPEREUP/THE EMPEROR) - 적극적이며 열정적입니다. 한 번 마음 먹은 것은 당장 실행으로 옮기는 추진력이 있지요. 경쟁을 즐기고 자기주장이 강해 자신도 모르게 타인에게 상처를 입히고 사고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세상과 타협하느니 정복하겠다는 자세가 모험정신으로 발휘되어 새로운 상황으로 뛰어드는데 두려움이 없습니다. 성공을 위해서 스스로를 단련시키고 통제하는 일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상식에서 벗어나지 않는 좋은 일들로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를 즐깁니다.

황제 아르칸은 물질세계에서의 성공과 사회적인 권력을 상징합니다. 공격적이고 자신만만하게 앞으로 내달려 삶의 장애나 방해물들 정도는 별로 어렵지 않게 넘겨 버리는 불굴의 의지와 돌진하는 에너지의 표상입니다. 아버지, 남편, 남자형제 등 주위의 남성 인물들을 의미하며, 분산되는 다양한 힘들을 한 곳으로 이끌어내는 강력한 권위와 지도력으로 발휘되지만 때로는 그 정도가 지나쳐 강압적이고 무력적인 충돌과 반발을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황제 아르칸이 긍정적으로 해석될 때는 물질적인 힘, 현세적인 능력, 안정, 권위, 업적, 교양, 부유함, 재산, 부자, 통솔력, 우세함, 지혜롭고 이성적임, 군대의 통솔자, 나라, 부동산 등을 뜻하지만, 부정적으로 해석될 때는 권위의식, 독선, 전쟁, 좁은 마음, 과격함, 기회주의, 경기침체, 방만한 운영, 비만함, 사고의 위험 등을 뜻합니다.




질문2. 생애 목적은 무엇인가?

11.힘(LA FORCE/STRENGTH) - 자신이 가진 많고 위대한 능력들을 스스로가 감당하지 못해 치이거나 휘둘리는 일 없이, 가지고 태어난 힘의 진정한 주인이 될 수 있도록 제대로 컨트롤하는 것이군요. 또한 세상을 지배하고 유지하며 인생의 승리자가 되도록 만드는 것이, 물리적인 힘이나 권력이 아니라 스스로가 발산하는 빛과 열기를 나누어줌으로써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알아가는 일입니다.

힘 아르칸은 무지막지한 본능적인 폭력을 제압하는 부드러운 능력과 섬세한 지혜를 상징합니다. 물질에 대한 욕구와 육체적인 성욕, 물리적인 폭력에 휘말리지 않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신체적인 힘과 정신적인 힘의 조화를 통해 조절할 수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현재의 상황이 힘들고 위험할 수 있지만, 자기절제와 현명함으로 극복가능함을 시사합니다. 힘 아르칸이 긍정적으로 해석될 때는 새로운 계획의 시작, 욕구의 절제, 지성과 성욕의 조화, 극기, 공격적 상황을 부드럽게 다룸, 통제력, 물질적인 세력, 성취, 완성, 애정의 획득, 의협심, 우먼 파워, 왈가닥, 자수성가, 위험한 직업, 격투기장 등을 뜻하지만, 부정적으로 해석될 때는 폭력성, 잔인함, 지배당함, 나약함, 능력이 모자람, 신뢰의 부족, 학대, 불감증, 권력의 남용 등을 뜻합니다.



그놈의 세계지배는 --;;



질문3. 수호성은 무엇인가?

8.정의(LA JUSTICE/JUSTICE) - 수호성은 금성입니다. 금성은 사랑과 미의 여신 비너스로 상징되며, 아름다움과 사랑스러움을 나타내지요. 금성을 수호성으로 가진 사람은 외모와 풍기는 이미지가 우아하고, 사랑과 풍요로움이 인생을 살아가는 중심 가치가 됩니다. 금성의 에너지는 개인적인 기준에서의 편안함과 안락함, 조화로움의 추구가 사회적인 면으로 확대되어 나타나,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높은 수준의 균형잡힌 삶을 지향하도록 이끌어냅니다.

정의 아르칸은 이성과 감정, 내적인 것과 외적인 것을 판단하고 조화롭게 만드는 균형잡힌 인간을 상징합니다. 개인적인 감정에 초연한 듯 한 모습으로, 시험대에 올랐으니 옳은 일과 잘못된 일을 정면으로 직시하면서 과단성 있게 판결내리라고 권고합니다. 흡족하고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현명한 판단이 되기도 하겠지만, 천칭이 기우뚱거리듯 때로는 상황이나 마음이 흔들릴 수 있다는 메시지도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의 아르칸이 긍정적으로 해석될 때는 공명정대, 순조로움, 분별이 있음, 단호한 태도, 합리적, 청렴함, 명예, 이치에 맞음, 온당함, 만족스러움, 심판, 시험, 대부, 대모, 회계사, 판사 등을 뜻하지만, 부정적으로 해석될 때는 편견, 잘못된 판단, 편협함, 소송, 싸움, 혹독한 판결, 비난, 고집불통 등을 뜻합니다.





질문4. 잠재능력은 무엇인가?

21.세계(LE MONDE/THE WORLD) - 개발 가능한 잠재능력은 거의 무한하군요. 마음만 먹으면 불가능한 분야가 없을 정도입니다. 가장 특징적인 것은 다국적 언어 구사능력이군요. 동시에 여러 나라 언어의 습득이 비교적 쉽게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상업성이 큰 것을 알아보는 시각도 있네요. 만약 초능력을 갖는다면 외계 생명체와의 의사교류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세계 아르칸은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하고 이상적인 상태이자, 서로 다른 요소들이 대립이나 분열을 극복하고 최상의 조화와 결합을 이룬 것을 상징합니다. 부와 명예가 따르며 행복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성공을 예고하면서 한편으로는 틀 속에 갇히지 않도록 경계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 아르칸이 긍정적으로 해석될 때는 우주의 중심, 명성, 이상적인 이성, 행복한 결혼, 완벽한 세계, 개방, 정상, 영광, 완성, 행복, 애정, 극치, 최종적이고도 근본적인 변화, 확신, 통합, 국제적 업무, 해외, 도심지, 패션과 유행의 중심지, 금융가, 우주, 나라, 박물관, 유명대학 등을 뜻하지만, 부정적으로 해석될 때는 제한, 감금, 극복해야 할 장애물, 장애, 고립, 자폐증, 공주병, 불완전함, 완벽한 과제수행의 어려움, 직감력의 결여, 좌절 등을 뜻합니다.




질문5. 타인에게 어떤 모습으로 보이는가?

6.애인(L'AMOUREUX/THE LOVER) - 호감가며 귀여운 이미지로 실제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군요. 두뇌회전이 민첩하고 분위기 파악이 빨라, 정보통, 소식통이라는 느낌이 있고, 어두운 면은 별로 없어 보입니다. 행운이 많이 따르는 편이고 사람들을 좋아하는 사교적인 면이 있어, 이성친구나 애인이 많을 것 같네요. 기분파여서 한번 분위기를 띄우면 한턱 쓰기도 잘할 것으로 보이지만, 간혹 힘들고 복잡한 일에 회피하고 우유부단해지는 모습이 드러납니다.

애인 아르칸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순수한 애정과 아직은 덜 익은 미완성의 과도기를 상징합니다. 젊은 시절의 첫사랑이 그러하듯이 냉정하고 이성적인 판단보다는 감정적인 솔직함이 앞서 있어, 서툴고 시행착오가 따르지만 완전한 성숙을 위해 우리가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입니다. 젊고 세련되며 화려하고 아름다운 에너지를 의미하며 낭만적이고 이상적인 로맨스를 동반하기도 하지만,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애인 아르칸이 긍정적으로 해석될 때는 사랑의 신호, 사랑의 기쁨, 열의, 애정, 애인, 호기심, 젊은이, 선택, 합의, 제휴, 연합, 유행, 패션모델, 연예인, 중개인, 외국, 다리 등을 뜻하지만, 부정적으로 해석될 때는 어머니의 결혼반대, 사랑을 위한 투쟁, 유혹, 곤경에 처함, 바람기, 미완성, 선택의 어려움, 불확실성, 불완전함 등을 뜻합니다.





이성친구나 애인이 많을 것 같네요.
.... 이성친구 말고 애인이나 좀 생겨라 -- 제발

'Junk Box > 일기는 일기장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거.. 싹수닮다???  (0) 2008.08.28
심심해서 해본 운명의 타로카드  (0) 2008.08.24
내 운명의 배우자라는군  (1) 2008.07.10
아기 피부를 위한 세안법  (0) 2008.07.10
아.. 님좀 안습 ㅠㅠ  (0) 2008.06.27

+ Recent posts